본문 바로가기

[신메뉴] 뚜레쥬르, 과일 듬뿍 넣은 시원한 여름 케이크 4종 출시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베이커리 뚜레쥬르 (www.tlj.co.kr)는 여름 시즌을 맞아 ‘시원하게 즐기는 Very Berry Cake’를 콘셉트로 과일이 듬뿍 들어간 무스케이크 3종과 치즈케이크 1종을 출시, 9월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무스케이크(mousse cake)는 거품처럼 부드럽고 가벼운 느낌의 크림을 얼리거나 차게 굳혀 만든 케이크로 아이스크림과 젤리의 중간 형태로 완성되기 때문에 여름 시즌에 꼭 어울리는 제품이다. 





<라즈베리요거무스>와 <상큼블루베리치즈무스>, <블루베리치즈케이크>는 이름 그대로 라즈베리와 블루베리를 듬뿍 넣어 과육을 씹는 맛이 상큼하게 느껴지는 케이크로 뚜레쥬르 고객 게시판에 올라온 “장식용 외에 과일을 더 듬뿍 넣은 케이크를 개발해 달라”는 다수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제품이다. 


또한 <트로피컬화이트초코무스>는 열대과일인 패션프루츠와 오렌지주스를 듬뿍 넣어 맛을 낸 새콤한 케이크로 뚜레쥬르의 아이콘 매장인 ‘라뜰리에 뚜레쥬르’에서 시범 판매한 결과, 출시 한 달 만에 판매수량 베스트 3안에 들며 인기가 검증된 제품이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최근 신제품 출시를 기획할 때 가장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것이 바로 고객 게시판에 올라온 의견과 직영점 시범 운영을 통한 검증된 상품이다. 이런 제품의 경우 별도의 마케팅 없이도 시장에 내놓자마자 입소문을 타고 빠른 시간 내에 인기 상품으로 등극한다”며 “이번 케이크도 여름철 과일이 듬뿍 들어간 시원한 케이크를 출시해달라는 요구에 맞춰 시즌 상품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밝혔다. 


뚜레쥬르는 여름 시즌케이크 출시와 함께 고객의 의견을 보다 적극적으로 듣기 위한 “내가 맛본 케이크의 느낌 표현하기” 홈페이지 응모 이벤트를 8일부터 진행한다. 고객이 맛본 케이크에 대한 느낌을 뚜레쥬르 홈페이지(www.tlj.co.kr)에 응모하면 우수한 내용을 선정해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로 증정하고 향후 제품 개발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또한 뚜레주르는 여름 시즌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더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도록 CJ오쇼핑의 소셜커머스 서비스 ‘오클락’을 통해 6월 7일부터 30일까지 신제품 4종에 대해 순차적으로 25% 할인 판매도 진행한다.


출처: CJ푸드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