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화제] '개콘 개그맨' 김지호-김준현-김준호-김원효-김영민, 우유 선물 인증샷 가지각색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개그 콘서트 감수성 오랑캐 역의 김지호가 첫 번째 광고 모델 발탁 기념으로 '개그콘서트'의 개그맨에게 릴레이로 우유 선물을 증정해 눈길을 모았다.

 

개그맨 김지호는 최근 자신의 트위터에 "우유속에 해피 프레젠트 모델이 된 기념으로 준호형과 준현이 형이 축하해 주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의 김지호와 김준현은 들고 있는 우유가 앙증맞아 보일 정도의 원근법을 무시한 비슷한 얼굴 크기로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이다. 

 

비상대책위원회의 김원효는 유니폼 차림으로 “매일마다 맛있게 마시고 있다.”며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인증샷을 함께 게재했다. 또한 감수성의 내시로 열연하고 있는 김영민도 “지호가 광고 찍은 바로 그 우유 인증샷”이라며 축하의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사진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블루베리 맛이 맛있어 보인다’, ‘얼굴 크기가 고뢔?’ 등의 글을 올리며 관심을 보였다.

 

한편 김지호는 전국 6개 도시에 ‘우유속에’ 자판기를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행복미션을 전달하고, 이를 수행하는 시민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는 ‘우유속에 해피 프레젠트’ 모델로 발탁되어 행복을 전하는 해피 캐스터로 활약하고 있다.


[사진제공= 김지호, 김원효, 김영민 트위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