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펀

로한 “난 양성애자”…도대체 성정체성 뭐야?

맨플러스 > B급뉴스 > 로한 “난 양성애자”…도대체 성정체성 뭐야? http://redsearch.co.kr/bbs/board.php?bo_table=M100&wr_id=173 로그인 회원가입 레드서치 통합검색 폼 검색 맨플러스 연예가이슈 라이프 포토 ...

 

린제이 로한 정말 이뻐요~

 

 

할리우드의 인기스타이자 악동 린제이 로한. 자신이 의도했건, 의도하지 않았건 상관없이 그녀는 할리우드에서 가장 많은 이슈를 뿌리고 다니는 스타이다. 음주운전으로 수차례 물의를 일으켰고, 양성애자임을 밝혀 팬들의 관심을 한데 모았다. 남성편력이 유독 심했던 로한은 친구의 애인까지 낚아챌 정도로 자신감이 넘쳐 흐르는 인물이기도 했다.

대중적인 인지도가 워낙 높다보니 이제는 로한의 포르노까지 등장했다. 물론 훼이크 포르노이다. 지난 2008년 미국 대선 공화당 부통령 후보로 뛰었던 세라 페일린과 닮은 포르노 배우의 야동을 떠올리면 된다. 로한의 포르노는 등장 인물까지 비교적 엇비슷한 인물로 채웠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할리우드의 유명한 악녀 린제이 로한의 포르노물 패러디가 출시되었다. 물론 린제이 로한은 등장하지않고 린제이로한과 비슷한 여배우를 출연시켰다. 린제이로한의 일련의 사건들을 나름 성인영상으로 재구성한 작품으로 그녀의 힐러리 더프와 싸은 장면, 그리고 그녀의 연인인 사만다론슨과의 애정행각 장면들을 보여주고 있다.
물론 당사자들은 한명도 출연을 하지 않고 그와 모습이 비슷한 이미지 배우들이 등장하여 보여주고 잇다.
과연 이러한 포르노물이 나와서 버젓이 판매되어지고 있는 방법 또한 궁금해 진다.

 

 

 

사건은 그가 차에서 내리려는 순간 발생했다. 다리를 벌리는 순간 속살이 그대로 공개됐다. 워낙 치마가 짧았기 때문이었다. 그보다 충격인 것은 그가 속옷을 안입은 상태인 것처럼 보였다는 것. 중요 부위가 적나라하게 드러나 오해를 살 만 했다.

사태를 파악한 로한은 황급히 스카프 등으로 다리를 가렸다. 이후 그는 아무렇지도 않은 척 길을 걸으며 평상시와 다름없이 행동했다.

 

 

검색 : 린제이로한 http://redsearch.co.kr/search/search.php?q=%B8%B0%C1%A6%C0%CC%B7%CE%C7%D1&t= 레드서치 블루서치 Redsearch(레드서치) 통합검색 폼 검색 통합검색 용...



P 이성진님의 파란블로그에서 발행된 글입니다.
신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오펀 신규 웹사이트 오픈
오펀이란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