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빗속에서도 빛나는 모델 포스의 송중기


[오펀 편집국] 영화, 드라마 준비 등으로 바쁜 한 때를 보내고 있는 송중기가 ‘빗속의 연인’이 되어 오랜만에 화보에 모습을 보여주어 화제이다.

 

비가 내리는 연출을 한 세트 장에서 모델만큼 프로페셔널 한 포즈와 세련된 레인룩을 선보인 송중기는 함께 한 여자 파트너와도 완벽한 호흡으로 멋진 비주얼을 완성했다. 

 

이 비주얼을 통해 선보인 의상들은 HEAD에서 야심차게 준비 한 프로젝트, HEAD X GENERAL IDEA 콜라보레이션 라인인 ‘런던 인 더 레인(London in the rain)’ 으로 2012년 런던 올림픽과 ‘비’하면 떠오르는 나라 영국의 런던을 디자인 테마로 삼아 라인 전개가 이루어졌다. 

 



포토그래퍼인 홍장현 실장과의 작업 하며 그간에 이미지와는 다르게 남성적이고 액티브 한 모습을 보여주어 이미지 변신에 성공 한 송중기의 HEAD 레인 화보는 <얼루어> 6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더욱 세련되고 트렌디 하게 다가가는 HEAD에서 선보이는 레인 컬렉션, HEAD X GENERAL IDEA는 5월 말부터 HEAD 전국 매장에서 공개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EAD 공식 홈페이지(www..headsports.co.kr) 및 HEAD 블로그 ‘헤드 에피소드 (www.headepisode.com) 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