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은교' 김고은, 입술에서 피어나는 내추럴한 아우라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영화 '은교'의 여주인공으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김고은이 내추럴한 우아함을 간직한 메이크업 브랜드 ‘버버리 뷰티(BURBERRY BEAUTY)’와 함께 패션지 인스타일(InStyle) 화보를 진행했다.


특히 이번 뷰티 화보는 버버리 뷰티의 베스트 셀러 아이템인 “립커버 & 립미스트”를 활용하여 입술에 원 컬러 포인트를 주는 컨셉으로, 김고은의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와 버버리 뷰티의 오렌지, 피치베이지, 로즈핑크 3가지 색상의 립스틱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김고은만의 컬러로 ‘버버라이즈’ 된 모습을 볼 수 있다.






인스타일 촬영 관계자는 “김고은씨가 카메라 앞에서의 침착하고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달리 쉬는 시간이면 제작진과 어울리며 친근하고 발랄한 모습으로 임했다”며, 가장 주목 받는 신인 여배우로서의 김고은의 면모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이번 화보에서는 버버리 뷰티의 메이크업 룩 뿐만 아니라 그녀의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는 스킨케어 노하우 및 파우치 속 머스트 해브 아이템, 닮고 싶은 뷰티뮤즈 등의 인터뷰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소녀의 순수한 매력과 여인의 우아함을 동시에 지닌 김고은의 뷰티 화보와 자세한 인터뷰 내용은 인스타일 6월 호(5월 18일 발간) 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버버리 뷰티는 꾸미지 않은 듯한 우아함을 완성해주는 트렌치 코트의 내추럴함을 그대로 표방한 메이크업 브랜드로, 작년 11월 런칭한 이래 국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어오고 있다. 버버리 뷰티는 롯데 백화점 본점, 잠실점, 대전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제공=버버리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