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포토뉴스

[포토] 기네스 맥주, 정우성과 골든벨 이벤트 개최


[오펀 편집국] 지난 5월 18일(금) 저녁, 이태원 일대 펍(pub) ‘베이비 기네스(Baby Guinness)’ 등 총 3곳에 배우 정우성이 예고없이 깜짝 등장해서 현장에 있던 모든 사람들에게 기네스 맥주를 한잔씩 돌리는 게릴라 이벤트가 진행됐다.


주말을 앞둔 금요일 밤, 친구 또는 연인과 이태원 펍에서 즐거운 한 때를 보내던 이들에게 눈앞의 정우성 등장은 놀라움과 감격 그 자체였다.



정우성은 세계적인 프리미엄 흑맥주 기네스(Guinness)가 최근 선보인 브랜드 캠페인 ‘I AM MORE(아이엠모어)’ 영화 속 내용 그대로 펍에 있는 모든 이들에게 기네스 맥주 한잔씩의 선물과 함께 건배를 제안하며 함께 맥주를 마시고, 기념 촬영의 시간을 가졌다.


‘I AM MORE’ 사이트(www.iammore.co.kr)를 통해 선보이는 기네스의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대담한 선택이 대담한 인생을 만든다’는 주제를 가지고 영화 속 이야기가 현실에서 그대로 구현되는 ‘리얼라이즈드 인터랙티브 무비(RIM, Realized Interactive Movie)’ 기법을 사용했다.






‘아이엠모어’ 캠페인 영화 속에서 정우성이 만들어내는 각각의 에피소드가 현실에서 소비자들이 정우성과 함께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로 연계되는 것이다.


지난 금요일 이태원에서 개최된 정우성의 골든벨 이벤트 역시 ‘아이엠모어’ 캠페인의 일환이었다.


이 밖에도 자전거를 타고 정우성과 함께 달리는 ‘나이트 레이스(Night Race)’, 정우성과 함께 클럽에서 펼쳐지는 ‘블랙아웃파티(Black-out Party)’, 정우성과 함께 아일랜드 더블린으로 여행을 떠나는 ‘더블린 투어(Dublin Tour)’ 등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가 추후 펼쳐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