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축제

[여행] 2012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18일부터 3일간 개최


[오펀 스포츠레저팀=장익제 기자] ㈜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가 주최하는 '2012하나투어 여행박람회(2012 HANATOUR International Travel Show)'가 일산 킨텍스에서 18일부터 3일간의 일정으로 성황리에 개막했다.


아나운서 오상진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개막식에는 한국관광협회중앙회 남상만 회장,고양시 최성 시장, 전직 프로야구 선수 양준혁을 비롯 중국 CITS 천룽 총재, VUSA의장 데이비드 럭, 일본 다카야마시 시장 등 국내외 여행관련 VIP 관계자 52명 가량이 참석했다.






올 해로 6회째 진행되는 2012 하나투어여행박람회는 "세상구경 오세요~!" 슬로건에 걸맞게 전 세계 45개국 각지의 호텔, 리조트, 항공사, 관광청 등 560여개 업체가 참여하여 역대 가장 큰 규모다. 


특히 이번 행사는 3일간 약 5만명의 관람객이 여행박람회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동남아, 미주,남태평양, 유럽&아프리카, 일본, 중국, 한국 등 7개 지역관과 허니문, 자유여행, 골프&테마관, 추천 여행지관 등4개의 테마관으로 구성됐다. 


특히, 홍콩의 마담투소를 비롯해 태국 '아프로디테쇼', 중국 '변검쇼', '쿵푸쇼, 일본 '닌자쇼', '게이샤쇼', 말레이시아'사바민속쇼', 미국 '라스베이거스 엘비스쇼' 등 화려한 이색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이밖에도 행사 현장에서는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소개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그 중 프랑스 오트레앙에서 아티스트 Thoma Vuille에 의해 그래피티 아트로 탄생한 'TTOMA(또마)'의 캐릭터 상품이 눈길을 끈다.


의류, 모자, 휴대폰 악세사리 그리고 골프 퍼팅연습기 등 또마 캐릭터를 이용한 다양하고 이색적인 상품을 한자리에서 볼수 있다.  


한편, 2012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입장권은 하나투어 마일리지클럽 회원의경우 하나투어닷컴(www.hanatour.com),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홈페이지(www.hits2012.co.kr)에서 무료로 출력할 수 있다. 


비회원의경우 하나투어 마일리지클럽 회원으로 신규 가입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2012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공식 홈페이지(www.hits2012.co.kr)에서확인 가능하다.


[사진 = 오펀 장익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