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파인딩 네버랜드' 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로 화려한 부활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그라비티에서 서비스하는 3D 캐주얼 MMORPG ‘파인딩 네버랜드 온라인(이하 FNO)’이 금일(16일) ‘6th Epic’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FNO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55레벨이었던 만 레벨을 60레벨로 상향하며 방어와 혼미 공격에 강한 신규 직업 ‘성기사’가 공개한다. 또한, 동일 서버의 같은 레벨의 유저를 확인할 수 있는 ‘교류 시스템’과 나만의 공간을 꾸며 친구들을 초대할 수 있는 ‘마이룸 시스템’을 추가해 FNO 유저들의 커뮤니티 공간을 확대했다.

 

이와 함께 3인 영웅 인스턴스 던전(이하 인던) ‘신비의 산’, ‘분노의 소용돌이’와 5인 인던 ‘강철 감옥’, ‘연방군 무기 창고’, ‘바사이 국경’을 비롯한 4종의 신규 필드를 새롭게 선보이는 등 보다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다.

 

더불어 50레벨 이상의 고레벨 유저들을 위한 ‘일일 영웅 인던 퀘스트’가 추가된다. ‘일일 영웅 인던 퀘스트’를 완료한 후 획득한 ‘영웅 명성 코인’은 파올리온에 있는 영웅 인던 NPC를 통해 ‘금색 장비의 도안’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FNO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총 10억 원의 상품을 제공하는 ‘FNO 리워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FNO에 접속한 휴면유저 30,000명에게 총 14개로 구성된 유료 아이템 세트를 지급하며 일정 레벨을 달성할 시 추첨을 통해 ‘LG LED 모니터’, ‘아이패드2’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출석체크 이벤트’, ‘복귀유저 감사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