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신제품] 아리따움, ‘동안 크림 촉촉 물광’ 출시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http://www.aritaum.com)이 강력한 보습력과 분사력을 지닌 ‘동안 미스트’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는 뛰어난 수분 공급 능력을 지닌 ‘동안 크림 촉촉 물광’을 선보인다. 


‘동안 크림 촉촉 물광’은 피부에 물처럼 바로 스며들어 촉촉함과 깊은 보습효과를 즉각적으로 선사하는 워터 스플래쉬 시스템(Water-splash System)을 구현하는 수분크림이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 요즘 같은 환절기에 적합한 제품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임 없이 방금 세안을 마친 듯한 산뜻한 피부결로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부쩍 더워진 봄철, 건조한 실내 공기로 인해 들뜬 각질을 정돈할 때는 물론, 봄 햇살에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킬 때, 잠들기 전 지친 피부를 촉촉하게 달래주는 나이트 수분 팩으로도 사용하는 등 활용도 또한 높다. 



‘동안 크림 촉촉 물광’이 선사하는 강력한 보습력의 비밀은 ‘나노 히아루론산 플럼퍼’와 ‘아미노코트(Amino Coat)’ 성분에 있다. 기존 히아루론산에 비해 수분 보유력이 10배 강한 특허 공법의 ’나노 히아루론산 플럼퍼’ 성분은 피부 속 수분이 달아나지 않도록 장시간 동안 꽉 잡아주는 역할을 하여 고보습 및 주름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아울러 에코서트 인증의 천연 보습 성분 아미노코트는 피부에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해 건조한 외부 환경 속에서도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결을 유지시켜 준다. 이 밖에도 ‘동안 크림 촉촉 물광’에는 피부 수렴 및 진정 작용이 있는 장미 추출물, 대나무 수액의 미네랄, 아미노산 등이 함유되어 있어 지친 피부에 생기를 회복시켜 준다. 


‘동안 크림 촉촉 물광’은 소비자들의 일상에 두근거림을 선사하는 뷰티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제품 문의: 080-023-5454) 


[용량 및 가격] 70ml/ 1만 5천원


[자료제공=아모레퍼시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