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신상품] ‘효리라인’, 푸마 RS-100 스펙클(SPECKLE)

[오펀 편집국] 최근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마의 인터렉티브 소셜 무비가 화제가 되면서, 효리가 착용한 이른바 ‘효리라인’ 제품이 연일 관심을 받고 있다. 그 중 최고의 패셔니스타 효리가 선택한 패션 포인트 아이템, 푸마의 RS-100 스펙클(SPECKLE)을 주목해보자!


푸마의 RS-100 스펙클은 다양한 스타일에 연출하기 좋은 빈티지 러닝화 스타일로, 붓으로 흩뿌린 듯한 아웃솔의 반점 패턴과 모노톤의 메인컬러에 상쾌함을 더해주는 네온컬러의 조합이 한층 유니크한 빈티지 러닝화 스타일을 완성한다.



특히 이효리처럼 숏팬츠와 프린트가 가미된 티셔츠에 매치하면 각선미가 돋보이는 과감하면서도 스포티한 '하의실종'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화사한 햇살이 눈부신 계절의 여왕 5월에는 '효리라인' RS 100 스펙클(SPECKLE)로 컬러풀한 스타일을 연출해보자.


푸마의 RS 100 스펙클(SPECKLE)을 비롯한 '효리라인'은 전국 푸마 매장 및 푸마 온라인 스토어(shop.puma.co.kr)에서 구매 할 수 있다. 가격: \94,000


푸마(PUMA) 브랜드 소개

푸마(PUMA)는 다양한 의류, 신발 및 악세사리를 선보이는 세계적인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축구, 러닝, 모터, 골프, 세일링 등 다양한 스포츠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들을 소개하고 있으며, 특히 푸마 블랙 라벨은 알렉산더 맥퀸, 미하라 야스히로 등의 저명한 디자이너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고 있다. 푸마 그룹은 현재 푸마, 코브라 골프와 Tretorn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다. 1948년에 설립되어 독일 헤르초게나우라흐(Herzogenaurach)에 본사를 둔 푸마는 현재 120개 국가에서 11,000여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평화(Peace), 창의력(Creativity) 및 환경보호(SAFE Sustainability)에 기여할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다. 푸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pum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