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신상품] ‘찰스앤키스’가 제안하는 ‘에스빠드류 스타일 웨지힐


[오펀 편집국] 편안한 착화감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트렌디한 감성을 지닌 싱가폴의 대표 슈즈 & 악세서리 브랜드 ‘찰스 앤 키스 (CHARLES & KEITH)’가 2012 S/S 에스빠드류 스타일의 웨지힐을 선보인다.


한국 여성들의 체형과 발 모양을 고려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는 ‘찰스 앤 키스 (CHARLES & KEITH)’는 전 세계 여성들로부터 사랑 받는 SPA형 슈즈 & 악세서리 브랜드이다. 트렌디한 감성을 바탕으로 한 ‘찰스 앤 키스 (CHARLES & KEITH)’는 봄부터 여름까지 활용하기 좋은 내추럴한 에스빠드류 스타일의 웨지힐을 선보인다.



‘찰스 앤 키스 (CHARLES & KEITH)’가 제안하는 에스빠드류 스타일의 웨지힐은 이번 시즌 가벼운 코르크부터 캔버스, 에나멜, 레더 등 다양한 소재가 믹스매치 되어 더욱 세련된 스타일로 여성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러한 에스빠드류 스타일의 웨지힐은 가볍고 활동하기 편한 것이 특징으로 파스텔 컬러의 스키니 팬츠 혹은 화사한 플로럴 프린트 원피스와 매치하기 좋다. 가격은 8~10만원 대이며 컬러는 청순한 크림, 부드러운 브라운, 고급스러운 블랙, 3가지로 전개된다. 


2012 S/S 시즌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손색없는 ‘찰스 앤 키스 (CHARLES & KEITH)’ 에스빠드류 스타일의 웨지힐은 ‘찰스앤키스’(명동 눈스퀘어점, 신도림 디큐브시티점, 홍대 YZ파크점, 현대U-PLEX 중동점, 현대백화점 울산점, 부산 광복점)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