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할리스커피, '옥탑방 왕세자' 본방사수 이벤트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할리스커피 (대표 정수연, 신상철)가 5월 한달간 ‘옥탑방 왕세자 본방사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드라마 시청 중 할리스커피의 인증샷을 찍어 참여하는 새로운 방식의 본방사수 이벤트로 눈길을 끌고 있다.


‘옥탑방 왕세자’ 본방사수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면 본방송 시청 중 화면에 나오는 할리스커피 노출샷을 촬영하거나 캡쳐해 할리스커피 페이스북 이벤트 탭에 올리면 된다. 옥탑방 왕세자 드라마 애청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20회 방영 기간동안 계속해서 중복 응모가 가능하다. 본방사수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특별히 준비 된 할리스커피 모던 텀블러와 홍자몽 아이요떼와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할리스커피 성창은 마케팅팀 부장은 “시청자들에게 보는 재미뿐만 아니라 참여하는 즐거움까지 전달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는 옥탑방 왕세자를 보며 손쉽게 참여할 수 이벤트로 드라마 애청자들로부터 호응이 크다”고 전했다.


한편 `옥탑방 왕세자`는 조선의 왕세자가 현재 시점으로 넘어오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다룬 SBS 수목 드라마로 그룹 JYJ의 멤버 박유천과 한지민의 열연으로 완만한 시청률 곡선을 그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