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화제] 김소은-강타, 풋풋한 봄 내음 물씬 풍기는 커플 셀카 공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김소은과 강타가 벌써부터 연인 분위기를 물씬 뿜어내고 있다.

 

JTBC 새 월화드라마 ‘해피엔딩(극본 김윤정 연출 곽영범)’에서 강타를 날카롭게 스캔하며 인상 깊은 첫 등장을 보인 김소은이 강타와 함께 찍은 달콤한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지난 4월 26일 김소은은 청평의 한 펜션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강타와 나란히 브이를 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해피엔딩 촬영 중에 경치가 완전 좋아서 구승재 강타오빠랑 찰칵!!! 브이”라는 멘트와 함께 자신의 트위터에 게시했다.

 

사진 속 김소은과 강타는 작품 속에서 만나기만 하면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아닌, 친근하고 다정한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어 마치 연애를 이제 갓 시작한 풋풋한 연인의 모습을 보는 듯 하다.

 

사진을 본 트위터러들은 “김소은 강타 잘 어울려요~! 연애 하고 싶게 만드는 사진!”, “봄 나들이 나온 커플 같다는~~”, “구김커플 이번 주가 첫 방이었는데 벌써부터 연인 포스?! 부러워요!” 등의 멘션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밉지 않은 속물로 데뷔 이래 최대 연기변신을 시도하며 통통 튀는 매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소은의 JTBC 새 월화드라마 ‘해피엔딩’은 매주 월, 화 8시 45분 방송된다.

 

<사진 출처: 김소은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