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팝티머니카드, 외식프랜차이즈 30% 할인 이벤트 선보여


[오펀 생활정보팀=김종훈 기자] 팝티머니카드가 전국형 외식프랜차이즈 가맹점에서 30%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선보여 주목된다. 


팝티머니는 △ 티머니 교통카드에 △미스터도넛, GS주유소 편의점 등에서 적용되는 GS멤버쉽 포인트 적립, △ 파리바게뜨, 던킨도넛 등에서 적용가능한 해피포인트 적립이 동시에 가능하다. 





이어 기타 외식프랜차이즈, 코스메틱 등 사용처를 확대하는 한편 각종 혜택을 탑재하면서 사용고객이 급속 확산 일로에 있다. 


특히 일부 외식프랜차이즈는 지난 23일부터 팝티머니로 결제하는 고객에 한해 30% 즉시할인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일본라멘&돈부리 전문점 하코야, BBQ올떡, 카페띠아모가 팝티머니결제 서비스오픈과 동시에 30%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5월 중 팝티머니 결제 기반이 갖춰진 전국 6만여 가맹점 중 추가적으로 확대, 할인 행사의 규모는 더욱 확대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하코야 관계자는 “건전한 소비문화 조성을 위해 선불형 카드의 사용을 장려하고 있는 만큼 팝티머니와 같은 결제 시스템의 이용이 가능하도록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며 “팝티머니 30% 할인 이벤트를 통해 일본라멘에 대한 접근성도 높여 전국 가맹점 매출 증진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하코야에서는 라멘 2개 주문시 팝티머니 결제 고객에 한해 타코야끼도 무료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BBQ올떡에서는 오뎅을, 카페띠아모는 피치&베리 스무디 구매 시 1+1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하코야, BBQ올떡, 카페띠아모의 30% 할인 및 현장 서비스 제공행사는 5월 22일까지다.


출처: 엘에프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