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강심장' 이동욱, 프렌치 시크룩 화보 컷 공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훤칠한 키, 반듯한 외모을 자랑하며 워너비 스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배우 ‘이동욱’이 최근 남성들을 위한 스타일 매거진 ‘아레나(arena)’와의 화보 촬영에서 프렌치 시크한 그만의 멋스러운 자태를 뽐내 화제다.

 

최근 강심장 MC로 활약하며 그 동안 숨겨왔던 입담과 예능감까지 발휘하며 연기부터 예능까지 못하는 것 없는 완벽한 ‘팔방미남’으로 인정받은 ‘이동욱’은 이번 화보 촬영에서 댄디함을 잃지 않은 시크하고 캐주얼한 룩으로 그만의 남성다움을 선보이며 모델 못지 않은 프로패셔널 함까지 아낌없이 발산했다.





중국 하이난에서 진행된 초호화 비즈니스 리더들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 이벤트인 ‘하이난 랑데뷰(Hainan Rendes-Vous)’에 참석한 그는 라코스테(LACOSTE) 프렌치 시크 풀 파티와 라코스테(LACOSTE)의 헤리티지를 보여주는 폴로 바(Polo bar) 그리고 라코스테(LACOSTE)의 미래지향적인 디자인 컨셉을 보여주는 라코스테(LACOSTE) 랩(LAB)을 배경으로 화보촬영을 진행하였다. 


그는 파티와 어울리는 프렌치 시크한 캐주얼 스타일로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비비드한 블루 팬츠를 매치한 컬러 블록 스타일링을 선보이기도 하고, 비비드한 컬러 피케 티셔츠에 베레모를 비스듬히 눌러써 장난기 어린 면모를 펼치기도 하며 의욕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

 

또렷한 이목구비와 탄탄한 바디의 소유자로 여심을 휩쓸고 있는 ‘이동욱’은 클래식한 감성이 녹아 있는 프랑스 프레스티지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 제품을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특유의 매력 넘치는 눈빛을 연출해 내 현장 스텝들의 칭찬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프렌치 시크룩의 정석을 보여준 댄디남 ‘이동욱’의 스타일리시 화보는 남성전문 패션 매거진 ‘아레나(arena)’ 5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아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