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해를 품은달' 김수현, 카리스마와 섹시함이 동시에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드라마 <해를 품은 달>로 2012년의 가장 뜨거운 남자가 된 김수현이 <바자>와 함께 아주 특별한 7박 8일 런던 여행을 떠났다.


김수현은 <바자>를 통해 무려 22페이지에 달하는 특별한 패션화보와 인터뷰를 선보였다. 그는 런던 곳곳의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그동안 어떤 화보를 통해서도 볼 수 없었던 남자와 청년, 소년의 모습까지 모두 선보이며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수현은 자신의 매력을 고스란히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을 소화하며 스타일과 표정이 생생하게 살아있는 화보를 선보였다. 또한 전작에도 묻어났던 김수현 특유의 유쾌함과 귀여움, 카리스마와 섹시함까지 화보에 담아내며 최고의 결과물을 이끌어냈다. 특히 이날 힘든 촬영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발휘하는 모습에 이번 화보를 진행한 모든 스태프들도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지금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가 된 김수현의 비밀스러운 속내를 들을 수 있다. 그 어느 때보다 편안하고 여유 있는 분위기에서 진행된 <바자>와의 인터뷰에서 김수현은 <해를 품은 달>에 출연하면서 느낀 점은 물론, 현재의 심정, 일상에서의 모습, 배우로서의 목표 등을 허심탄회하게 털어 놓았다. 배우 김수현과 남자 김수현의 매력이 드러나는 그만의 솔직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김수현의 치명적인 매력이 담긴 이번 런던 화보는 <바자> 5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 제공= 바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