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쇼핑] 현대백화점, 유카드(U-CARD) 출시 1주년 기념 최대 50% 할인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현대백화점은 지난 16일부터 22일까지 유카드(U-CARD) 출시 1주년 기념 ‘수퍼 위크’를 진행한다. 


유카드(U-CARD)란 만18세부터 만35세 고객을 위한 현대백화점 영(young) 고객 대상 멤버십 카드로, 포인트 적립 및 리워딩, 상품할인, 문화공연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아디다스 20%, 핸드백&액세서리 최고 50% 할인을 비롯해 유카드회원 전용 쿠폰북을 소지한 고객에게 잡화, 영패션, 스포츠 등의 상품권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용 쿠폰북은 현대백화점 홈페이지에서 출력 가능하며 점포별 지정장소에서 받을 수 있다. 


또한 현대백화점은 유카드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로 포맨, 다이나믹 듀오 콘서트를 목동점, 중동점 등에서 진행하고, 22일(일)까지 현대백화점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SNS 이벤트를 열어, IPAD3, 캐논카메라, 기프티콘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한편, 유카드는 무역센터점, 목동점, 신촌점 등 5개 영패션전문관 유플렉스를 비롯해, 전국 13개 각 점별 영패션관, 스포츠관, 스낵가에서 적립이 가능하고 일정 포인트 이상 적립시 현대백화점 상품권으로 돌려준다. 


현대백화점 이대춘 마케팅팀장은 “젊은 고객들이 백화점에서 쇼핑뿐 아니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문화콘텐츠를 강화했다”며, “향후에도 유카드 회원대상으로 정기적으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한다.


[사진 = 현대백화점 홈페이지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