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영화 'I AM', 소녀시대 속마음 담은 9인 캐릭터 포스터 공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강타,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f(x) 등 SM 소속 아티스트들이 세계의 무대에 오르기까지의 리얼 히스토리를 담은 영화 <I AM : SMTOWN LIVE WORLD TOUR in Madison Square Garden>(제공∙배급: CJ 엔터테인먼트, 제작: CJ 엔터테인먼트, 공동제작: SM 엔터테인먼트)이 ‘소녀시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SMTOWN 아티스트들의 꿈과 열정 그리고 연습생 시절의 모습까지 가감 없이 담아 낸 영화 <I AM>. SMTOWN 아티스트 개개인의 캐릭터 포스터를 릴레이로 공개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I AM>이 ‘샤이니’를 시작으로 ‘f(x)’, ‘보아’, ‘강타’, ‘동방신기’, ‘슈퍼주니어’에 이어 마지막 주자로 ‘소녀시대’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 ‘소녀시대’는 2007년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하여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남심을 사로잡았으며, 특히 ‘gee’는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각종 음악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번에 공개된 ‘소녀시대’ 캐릭터 포스터는 그 동안 보지 못한 ‘소녀시대’의 모습들을 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태연’은 ‘내가...좀 변했나?’라고 말하며 단지 노래가 좋았던 소녀에서 전세계를 무대로 공연을 펼치는 아티스트 ‘태연’이 된 후의 마음을 나타내고 있다. ‘제시카’는 ‘연습생으로 지낸 7년의 시간이 파노라마처럼 스쳐갔죠’라며 힘들었던 연습생 시절을 떠올렸다. 


‘써니’는 ‘20년 동안 순규라고 불린 것보다 4년 동안 써니라고 불린 게 더 많아요! 무대 위에 있을 때 가장 행복해요’ 라는 말로 꿈을 이룬 뒤의 행복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티파니’는 ‘무조건 열심히 하는 게 제 컨셉이에요’, ‘효연’은 ‘오디션 무대가 마음에 들지 않아서 엉엉 울었죠’, ‘유리’는 ‘잘 넘어지긴 했지만 결국 쓰러지진 않았어요’라고 밝히며 지금의 소녀시대가 있기에 얼마나 많은 노력들이 있었을지 짐작하게 한다. ‘수영’은 ‘소녀시대 수영은 노력파 최수영은 놀기 좋아하는 평범한 막내딸!’이라며 꾸밈없는 모습을, ‘윤아’는 ‘TV 속 윤아는 많은 걸 감추고 있죠’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마지막으로 팀의 막내인 ‘서현’은 ‘친구들과 다른 길을 가는 게 힘들었어요’라고 전하며 솔직한 마음을 비추었다. 


‘소녀시대’를 끝으로 글로벌엠넷닷컴 (global.mnet.com)에서 SMTOWN 스타군단의 캐릭터를 모두 공개한 <I AM>은 그 동안 쉽게 만나지 못했던 스타들의 다양한 모습을 스크린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을 예정이어서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SMTOWN 아티스트들의 꿈과 열정, 그리고 그들이 지금의 무대에 서기까지의 리얼 히스토리가 담긴 <I AM>은 오는 5월 스크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SM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