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 1월 1주 알라딘 주간 베스트셀러,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 선정


[오펀 문화예술팀=김태준 기자] 1월의 첫 주간 베스트셀러는 스튜어트 다이어몬드의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인 것으로 나타났다.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는 13년 연속 와튼 스쿨의 최고 인기강의로 화제를 모았던 책으로, 전술과 방법론에 집중되어 있는 기존의 설득이나 말하기, 협상 관련 전문서에 비해 상대의 감정과 심리에 초점을 맞춘 책이라는 평이다.

이어 종합 2위로는 김어준의 <닥치고 정치>가 랭크했다.

지난 연말 구속 수감 사건으로 온 국민의 관심사를 모았던 정봉주의 <달려라 정봉주>는 종합 4위를 차지했다. 김난도, 스티브잡스, 박경철 등 2011년 독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저자의 책 역시 베스트셀러 3위, 5위, 6위로 입지를 굳건히 다지고 있다.

한편, 베스트셀러 작가인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웃음>, 신경숙의 <모르는 여인들>도 각각 베스트셀러 10위, 12위를 차지했으며, 정은궐의 <해를 품은 달>이 드라마 방영의 힘을 얻어 베스트셀러 13위로 올랐다.

방학과 새해를 맞이해 어학 관련 도서들이 베스트셀러 20위 내 3권이나 들어 있는 것도 눈에 띄는 현상이다.

[기사 더보기] 클릭! 
놀이 전문미디어 오펀! 
 http://www.ohfun.net/?ac=news&tac=view&s_id=2&c_id=&indexno=19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