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소셜커머스] 로얄호텔 스모가스 뷔페 / 프리첼 필드스틱 / 63빌딩 빅2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4월 2일, 소셜커머스에서 판매되고 있는 딜 중에서 저렴하고 알찬 쇼핑을 할수 있도록 알짜 상품만을 엄선해 추천한다.

놀거리로 가득한 세상 '오펀'에서는 위메프, 그루폰, 쿠팡, 티켓몬스터 등  대표 소셜커머스를 모아놓은 소셜커머스 종합사이트 쿠차의 순위를 바탕으로 조사했다.

많은 구매자들이 구매하고 관심을 가지고 있는 '오늘의 쿠폰'을 소개하며 블로거들의 후기를 함께 조사했다. 

1위. 로얄호텔 스모가스 뷔페 30% 할인

그루폰에서는 아름다운 야경 속 정통 바이킹 음식을 접할수있는 로얄 호텔 스모가스 뷔페 이용권을 30% 할인된 27,900원부터 판매하고 있다. 

주말, 평일 관계없이 이용할수 있는 본 상품은 2일부터 오는 6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며 평일 저녁 이용시 생맥주가 무한 리필 제공된다. 



2위. 프리첼 필드스틱 70% 할인

위메프에서는 프리첼 필드스틱을 70% 할인된 10봉지에 890원에 판매하고 있다. 

바삭한 스낵속에 달콤한 초콜릿이 들어가있는 프리첼 필드스틱은 야외활동 및 나들이 갈때 아이들 간식으로 우유와 함께 제격이다. 

1인당 20개까지 구매가능하며 묶음배송이 가능하며 배송비는 2,500원이다. 



3위. 63빌딩(빅2 이용권) 56% 할인

그루폰에서는 63빌딩(빅2 이용권)를 56% 할인된 13,800원에 판매하고 있다. 

가족, 연인, 친구 등 데이트코스 및 나들이 코스로 제격인 여의도63빌딩의 빅2 이용권은 씨월드 및 왁스 뮤지엄 등을 관람할수 있다. 

씨월드에서는 해수어와 담수어부터 포유류, 파충류 등 다양한 생물들을 만날수 볼수 있는 문화공간이다. 

여기에 물개탐정 홈즈쇼, 쿵푸물범쇼 등 다양한 해양동물쇼가 관람할수 있어 볼거리가 풍성하다. 

또한, 11개의 섹션으로 나누어진 왁스뮤지엄은 평소 만나고 싶어했던 국내외 유명인사들의 밀랍인형을 볼수 있어 데이트 코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 = 그루폰, 위메프 홈페이지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