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인스타그램 화제

"여친 손 꼭 잡고 허벅지 위에서 꼼지락꼼지락" 유상무가 작곡가 김연지와 열애 인정하며 올린 영상

대장암 투병생활 중인 개그맨 유상무(37)가 작곡가 김연지 씨와의 열애를 인정하며 달달한 럽스타그램 글을 남겼다.


6일 유상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든 걸 포기하고 내 옆에 있어주는 사람"이라는 말로 시작하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유상무(@sangmoou)님의 공유 게시물님,


영상에는 차를 타고 어딘가로 향하는 유상무와 여자친구 김연지로 추정되는 여성이 손을 꼭 잡고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배경음악으로는 존 덴버(John Denver)의 'Take Me Home, Country Road'가 흐르고 두 사람은 이 음악에 맞춰 꼭 잡은 두 손을 꼼지락거린다. 


이 영상에 유상무는 "날 만나서 늘 힘든 시간만 보내고 있는 사람. 아픈 건 난데 나보다 더 아파하는 사람. 무섭고 두려울텐데 내색 한번 하지 않는 사람"이라고 여자친구를 소개했다.


이어 "미안해 미안해. 부디 나로 인해 더 이상 상처받지 않고 조금은 웃을 수 있기를. 부디"라며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유상무 인스타그램 김연지 어깨

  

이날 오전 스포츠 경향은 유상무가 작곡가 김연지 씨와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유상무 소속사 코앤스타즈 측은 "유상무와 김연지 씨가 열애 중인 게 맞다. 음반 작업을 함께 하며 친분을 쌓아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유상무와 김연지는 최근 유상무의 디지털 싱글 '녹아버린 사랑' 등 음악 작업을 통해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유상무의 여자친구 김연지는 '녹아버린 사랑'을 공동 작곡·작사한 인물이다.


한편 유상무는 지난 4월 대장암 4기 판정을 받고 항암치료에 전념해왔다. 최근 마지막 치료를 마치고 회복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