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세계 최초로 '고기'만 굽는 영화 나온다 (1분 티저 영상)

요리 영화 끝판왕이 등장했다. 


바로 '고기'만 굽는 영화다.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Fms yakiniku'에는 영화 '고기가 지글지글' 1분 티저 영상이 올라왔다. 

   

영화에는 어떤 인물도 등장하지 않은 채 '고기'만이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테이블 위에 놓인 가스버너가 영화세트장 전부다.  


이 곳에서 갖가지 부위의 고기가 "타닥타닥 지글지글"소리를 내며 먹음직스럽게 구워진다. 삼겹살, 안심, 등심, 갈비, 소세지까지.


 GIPHY

  

스토리는 딱히 존재하지 않고 정말 고기만 구워지는 내용이다.


티저는 "매년 세계에서는 2억 5천 3백만톤의 고기를 소비한다"며 "세계 최초의 고기 굽는 영화다. 고기 굽는 게 곧 줄거리다"라는 자막으로 영화를 소개한다.


또 "음식을 사랑하는 것보다 진실된 사랑은 없다 (버나드 쇼)", "어떠한 아름다운 말도 주린 배를 채워줄 수 없다 (슈테판 츠바이크)"라는 명언도 등장한다.


이 영화의 특징은 슈퍼 슬로우 화면에 8K라는 선명한 화질로 마치 눈 앞에서 고기를 굽는 것 같은 착각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영화보다가 고기먹으러 나갈 것 같다", "고기대신 팝콘이라도 엄청 먹을 듯", "고깃집에서 틀어주면 좋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현재 해당 티저 영상은 공개된지 일주일만에 조회수 13만 5천을 넘기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한편 영화 개봉은 올해 안에 이루어질 예정이지만 정확한 날짜는 아직 정해진 바가 없다.